<신년사> "소통 봉사하고 일 잘하는 반가운 오산시의회"


사랑하는 오산시민여러분! 반갑습니다. 오산시의회 의장 장인수입니다. 드디어 희망찬 기해년(己亥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인사 올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에는 오산시의 번영과 시민여러분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신 가운데 축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역발전과 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여러분의 성원과 협조에 가슴깊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도 시의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서 알찬 의정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23만 오산 시민여러분!
새롭게 시작한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이해 우리 오산시의회는 더욱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소신과 원칙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시민여러분과 우리 의원 모두에게 특별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 ‘소통하고 봉사하고 일 잘하는 반가운 오산시의회’의 의정목표가 굳건히 뿌리 내릴 수 있도록 의정방침을 적극 반영해 오산시의회를 운영해 나가겠습니다.

우리 오산시의회는 시민의 뜻과 희망을 가득 담기 위하여 시민들께서 위임해 주신 모든 소임을 다할 것이며 오산시 및 유관기관 단체 등과 소통과 공감을 통해 어떠한 일이라도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희망찬 대망의 새해에도 지역 공동체의 화합과 시민의 뜨거운 열정을 한데 모아서 꿈과 희망이 머무르는 오산 건설을 위해 함께 나아갑시다.

“혼자 꾸는 꿈은 꿈으로 끝나지만 함께 꾸는 꿈은 반드시 이뤄집니다.”
다음 세대를 위한 오산발전을 위해서 시민여러분들의 양손 꼭 잡고 걸어 나아가겠습니다.
시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희망차고 기쁜 마음으로 새해, 새아침을 힘차게 열어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