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메디컬 인공호흡기 교육 연합 앱 파트너십 참여

 

스미스 메디컬(Smiths Medical)이 일선 의료인들의 인공호흡기 관련 중앙집중식 교육 허브 접근을 지원하기 위해 몇몇 세계 인공호흡기 제조업체들과 인공호흡기 교육 연합(Ventilator Training Alliance, VTA)에 참여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콘텐트는 알레고(Allego)가 관리하는 모바일 앱에서 볼 수 있다.

제프리 혼(Jeffrey Hohn) 스미스 메디컬 전략 및 인수합병(M&A) 부문의 글로벌 제품 및 상업 우수성(Global Product and Commercial Excellence) 담당 부사장은 “스미스 메디컬이 VTA에 참여해 알레고 앱을 통해 인공호흡기 교육 훈련을 제공하게 돼 자랑스럽다”며 “우리 임무의 기반은 전 세계 의료 향상에 있다. 지금과 같이 중대한 시기에 의료 전문인들은 인공호흡기에 관한 정보를 신속히 입수할 필요가 있으며 앱은 그들이 환자에게 신속하게 올바른 진료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VTA 앱은 호흡기 치료 전문인, 간호사 및 의료 전문인들을 연합 회원사들의 인공호흡기 교육 자원과 연결시켜 준다. 앱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호흡 곤란으로 고통받는 환자 치료에 중요한 교육적 입문 비디오, 매뉴얼 및 문제 해결 지침 등이 포함돼 있다.

인공호흡기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 같은 중증 질환으로 호흡 보조가 필요한 환자 관리에 중대한 역할을 한다. 인공호흡기 관련 교육에 신속하고 쉽게 접근하면 COVID-19 위기 기간 동안 환자의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VTA 앱에 있는 콘텐트는 와이파이 접속이 잘 안 되거나 전혀 안 되는 환경에서도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 또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이 앱은 의료 전문인들에게 다중 언어의 자막방송과 다중 작업 시에는 모바일이 뒷받침하는 오디오를 제공한다.

이 앱은 의료 전문인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VTA 지식 허브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앱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방문하든지 모든 웹 브라우저를 통해 허브에 접속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