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마스크 기다리신 거죠?

세계로 뻗어나가는 가디어스(GuardiUs) 마스크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마스크가 출시돼 화제다. 헬스케어 전문 R&D 기업인 ‘머리부터 발끝까지’ JNJ헬스케어사업부가 하절기용으로 출시한 ‘가디어스(GuardiUs) 마스크’가 그 주인공이다. ‘가디어스(GuardiUs) 마스크’는 호흡기 질환을 완화시킬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융합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가디어스 마스크는 옥을 이용한 자연물질로 항균은 물론, 탈취와 원적외선, 음이온 방출을 통한 인체에 유익한 기능을 구현해 일반적인 항균 제품과 차별화를 선언하고 인체에 무해한 친인류 제품이라는 것. 또 특수내구성 코팅과 광물질인 옥으로 이뤄진 특수 원단은 반영구적으로 세척한 후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한다. 아울러 방수통풍 투습 작용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원활한 호흡이 가능하고 습기를 머금지 않아 쾌적한 상태로 착용할 수 있다. 다중 코팅과 메쉬(그물망) 구조로 바이러스 비말 차단에도 효과가 뛰어나다고.

 

고급아웃도어에 사용하는 에어셀 원단을 사용해 착용 핏이 뛰어나 전체적인 제품의 디자인 완성도가 높으며 마스크 패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층의 소비자에게 맞춤형으로 제작해 마스크 하나로 안전함과 편리성, 패션까지 해결된다는 평이다.

 

 

가디어스 마스크는 현재 미국에 초도물량 5천 장을 수출했고 독일과 일본, 페루 등지 바이어와 수출 물량 및 기간을 조정하고 있다. 이밖에도 스페인과 영국 바이어와 상담을 진행 중이라고 전한다.

 

임병훈 대표는 “가디어스 마스크가 코로나19로 방역에 중요 용품인 마스크 수급 불균형과 이에 따른 마스크 착용 불가능에 따른 불안감을 해소시킬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장시간 착용이 가능한 만큼 경제 부담을 덜고 높은 수준의 패션과 헬스 케어 요구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가디어스 마스크는 재난 시대를 맞아 일부에서의 부정적 마스크 인식을 개선하고 건강하고 멋진 삶의 동반자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