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꿈을 향해 날갯짓하다’오산 지역아동센터 정기공연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19일 오산지역아동센터연합회 주관으로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내 11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참여하는‘제 10회 꿈을 향해 날갯짓하다’정기공연을 개최했다.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하는 꿈날개 정기공연에는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학부모, 종사자, 지역주민, 자원봉사자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아동들은 지역아동센터에서 준비한 영어연극, 수어합창, 댄스, 난타, 카혼 퍼포먼스 등 특화 프로그램을 공연했고 연합팀을 구성해 우쿨렐레, 기타연주, 합창 등 다양한 공연을 펼쳤다.

 

또 노년의 삶을 금빛 하모니로 아름답게 만들어가는 오산물향기시니어합창단 특별공연과 오산에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나누며 사는 오산사람들’에서 공연장 내 안전 봉사를 지원하는 등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주민들이 소통하고 함께하는 지역 축제가 되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아이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가진 재능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선보이는 경험은 매우 소중하고 중요한 일”이라며 “앞으로 아이들이 지속적으로 자신의 꿈과 재능을 키워 나가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들이 더 행복한 아동친화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을 주관한 이진희 오산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아이들과 지역사회가 하나 되는 정기공연은 아이들, 학부모님, 종사자, 지역주민들 모두에게 귀한 시간이 됐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 모두가 아이들을 꿈과 희망이 되는 나침반 역할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