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의왕시 고천중학교, 이소영 국회의원과 간담회 개최

고천중학교 발전 방안 모색을 위한 비전과 방향 공유

 

[와이뉴스] 고천중학교(교장 송문석)은 지난 29일 국회 이소영 의원(더불어 민주당, 의왕·과천)과 함께 고천중학교 교육활동 발전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 이에 대해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경기도의회 김옥순 의원(더불어 민주당, 교육행정위원회), 의왕시의회 서창수 의원(더불어 민주당)도 함께 참석했으며 고천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회 대표들과 함께 고천중학교의 교육활동에 대해 논의하고 학생들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대하여 협의했다.


간담회 실시 후 1학년 사회 교과 ‘정치 과정과 시민 참여’ 수업에 참여해 고천중 학생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도 진행됐다. 국회, 광역의회, 기초의회의 역할과 국회의원의 역할에 대한 질문을 받고 이에 대한 답변을 해주기도 했다.


이소영 의원과 김옥순 의원, 서창수 의원은 고천중학교 간담회 논의 사항에 대해 다각도로 검토하여 고천중의 발전 방안에 대해 지속적으로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이소영 의원은 “다양한 교육활동을 운영하는 고천중학교에 방문하게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학교현장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지역의 교육력이 제고될 수 있는 정책을 입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고천중학교 송문석 교장은 “고천중학교 교육활동과 환경조성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히며 “이제 고천중학교 개교 30년을 준비하면서 학생들이 오고 싶고 교육공동체가 모두 행복한 학교로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