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4기 졸업식 열려… “든든하고 성공적인 경력 쌓아”

URL복사

 

[와이뉴스] (사)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회장 구자철)의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4기 졸업식이 30일 경기 용인 소재 한화드림파크 연수원 아카데미홀에서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 아래 열렸다.


2017년 11월 첫 출범한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은 체계화되고 수준 높은 교육으로 국내 골프 교습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KPGA 회원들의 지식과 기술, 골프 레슨 역량을 발전시킴으로써 골프 전문 교습가를 양성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번 4기 졸업자는 총 36명으로 지난해 12월 입학해 약 1년 간 3학기의 교육 과정을 이수했다. ‘KPGA Class A(전문골프교습가)’ 자격을 취득한 이들은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KPGA 엠베서더 교습가’로 활동할 예정이다.


졸업식에 참석한 KPGA 회원들은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이수해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데 든든한 밑거름이 됐다”며 “전문화된 교육 과정을 통해 골프 교습가로서 한 단계 더 발전했다고 느낀다. 대한민국 골프 산업 문화의 중심에 자리할 수 있도록 더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KPGA 유달영 전무이사는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4기를 졸업하게 된 KPGA 회원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국내 골프 산업 시장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기를 바라며 최고 수준의 골프 레슨 전문가로 우뚝 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은 이번 4기까지 전문교습과정에 국한되어 교육을 시행했으나 2022년 상반기 입학하는 5기부터는 ‘전문멘탈코치과정’을 신설해 조금 더 폭 넓게 활동할 수 있는 골프 전문 교습가를 배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