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 문화단체 '좋은 사람들' MOU

다채로운 문화 행사 공동 진행 긍정적 시너지 효과 기대

 

사단법인 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이사장 이연자)는 30일 오전 협회 사무실에서 문화예술 비영리단체 '좋은 사람들(대표 김영수)'과 업무 협약(MOU)을 했다.

 

협약을 통해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는 문화예술활동 활성화에 앞장 서는 '좋은 사람들'과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하며 경기 지역 예술인들의 적극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는 입장이다.

 

 

이연자 이사장은 “양 기관 협업으로 많은 시민이 수준 높은 문화 예술을 접하고 감상할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수 대표는 “공연 전시 등 문화 예술은 특별한 날에만 볼 수 있는 것이라는 인식을 깨고 언제 어디서나 우리 가까이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열고 싶어서 비영리단체를 설립한 지 9년이 됐다”며 “다양한 장르의 예술가들과 찾아다니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니 손잡고 좋은 일을 많이 했으면 좋겠다”고 했다.

 

 

협약식에는 사단법인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이연자 이사장, 박종명 상임이사, 이차연이사, 권훈겸 이사, 송신혜 감사, 정서영 사무총장, 이영주 문화예술분과위원장, 양해용 보건복지분과위원장, 이종성 기획행정분과위원장과 <좋은 사람들> 김영수 대표, 박무강 바리톤, 마술사 김청 부부, 박경원 경기 명창, 가수 허소영, 김승란 이수기 회원 등이 참석했다.